오늘은 올 들어 가장 더운 날 이라고 하네요. 얼마전 차 유리 전체 썬팅 다시하고 그늘진 곳에 주차를 해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광명시에서 성인용품 배송주문이 들어와서 에 타서서 온도를 보니 31.5도 이더군요. 이게 5월달의 날씨라니 해가 갈 수록 점점더 봄이 짧아지는 느낌이 확 오는 기분이 드는 거 같습니다. 사람들은 반팔 차림과 여자들은 배꼽티를 입은 분들도 보이더군요. 인제 여름이 왔구나라고 실감이 나는 날입니다.

 

 

제목의 내용을 보시고 어떤 분들은 이상한 상상을 하셨는지 모르지만 오해하지 말세요ㅎㅎ 작년 3월달에 신고를 당한건지 아님 검수를 당해서 그런건지 모르지만 잘 쓰고 있던 두개의 블로그가 정지를 먹었고 그래서 풀려고 엄청나게 노력을 했지만 결국은 정지를 풀어주지 않아 의욕도 않생기고 해서 티스토리를 쓰지 않게 되었고 주로 구글블로그를 요즘 쓰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를 쓰고 싶어도 쓰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은 것을 알고 다시 성인용품 거시기몰의 에피소드를 알려드리고자 정지 먹었던 블로그는 다 삭제를 하고 다시 두개의 블로그를 생성하고 다시 쓰게 되었습니다.

 

 

그사이 인천 부평 세림병원 옆에 있는 성인용품 거시기몰은 간판을 싹 바꿨습니다. 11년전 거시기몰 오픈하고 한번도 변경하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간판들을 싹 내리고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벽면간판을 바꿨습니다. 그랬더니 교통의 요충지인 부평구청역 사거리에서 손님분들 보시고 찾아 오시는 분들도 꽤 되셨습니다. 그리고 그전까지는 있는지도 몰랐다는 핀잔(?)을 던지시며 농담도 하시더군요.

 

 

그리고 지하철 부평구청역 6번 출구 계단 올라오면서 바로 보이는 돌출 간판도 교체를 해서 계산동, 작전동, 갈산동, 부천, 상동, 간석동 등  멀리서 지하철을 타고 오시는 분들이 편하게 찾아 오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물론 위치가 너무나 좋은 곳이라 "네비게이션에 부평 세림병원 찍으시고 왼쪽 건물입니다"라거나 "택시타고 오시면 기사님한테 세림병원 가자고 하세요"라고 길을 알려드리면 다들 알아서 오실 정도이지만 그래도 초행길이신 분들한테는 더 편하시라고 과감히 교체를 했습니다^^;;

 

 

그리고 2층으로 올라 오시면 저렇게 입구에 표시를 해놔서 더욱더 찾기 쉬우실 겁니다. 그리고 벨을 누르시면 키 183cm에 실제 나이보다 10살은 어려보이는 인상을 가진 거시기몰 마스터가 여러분들을 맞이 할겁니다. 농담아닙니다.(조인성 닮았다는 말도 들었었습니다ㅎㅎ) 직접 한번 와보세요~

아무튼 고민하다가 다시 시작하는 만큼 여러분들에게 거시기몰이 성인용품에 대해서 많은 유익한 정보들을 드렸으면 하는 바램으로 꾸준히 글을 올리겠습니다.

 

+ Recent posts